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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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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제목
  2. Q

    [배송] 주문 후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주문접수 후 생산에 들어가는 1:1 Order방식으로,

    제품생산, 검품, 상품 발송까지 약 14일(주말/공휴일 제외)소요됩니다.

   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공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3. Q

    [배송] 무료배송은 얼마부터인가요?

    A

    상품 결제 금액 5만원 이상 시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회원가입 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이 가능한 쿠폰을 발송 해 드리니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!

  4. Q

    [교환/반품/AS] 구매한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기성 제품 구매에 한하여 7일 이내 미착용 시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.(단, 1회에 한하여 가능)

    색상변경, 이니셜각인, 비기성 사이즈 주문 등 1:1 ORDER 제품은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  

  5. Q

    [교환/반품/AS] A/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하면 될까요?

    A

    AS는 astar 브랜드 상품에 한하여 가능하며, 보증서 지참 시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AS 신청은 COMMUNITY - 상품문의 - AS신청 으로 들어가 제품명, 주문번호, 문의사항 등 형식에 맞추어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astar 채널 추가 후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전달드리겠습니다.

  6. Q

    [교환/반품/AS] 구매할 때 받은 보증서가 없는데 A/S가 가능할까요?

    A

   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면 보증서가 없더라도 구매내역이 확인되므로 주문번호를 적어주셔도 무방합니다.

  7. Q

    [교환/반품/AS] 제품 사이즈를 변경하고싶어요.

    A

    제품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디자인과 불가한 디자인이 있어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
    일부 AS 진행 시 유상비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8. Q

    [교환/반품/AS] 진주가 떨어졌어요.AS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떨어진 진주를 가지고계시다면 무상으로 AS가능합니다.

    단, 진주를 분실했을 경우 소정의 유상비가 발생하니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.

  9. Q

    [교환/반품/AS] 체인이 끊어졌어요. A/S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체인이 끊어진 상태에서 분실된 부분이 없다면 AS는 가능하나, 끊어짐 수리 후에는 상품이 약화되어 동일한 AS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.

  10. Q

    [교환/반품/AS]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것들이 있나요?

    A

    기성제품이 아닌 비기성 제품은 고객님의 주문에 의해 제작되어 반품,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단, AS는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11. Q

    [교환/반품/AS] 받아본 상품이 오배송또는 불량입니다! 

    A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상품이 발송되거나 불량상품이 배송되는 경우 언제든 빠른 교환으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,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메세지 남겨주세요.

  12. Q

    [상품관련] 구매 후 받아본 상품의 색상이 모니터와 달라요

    A

    모니터 사양에 따라 색감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
    꼼꼼한 검수 후 고객님께 제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13. Q

    [상품관련] 14K에서 18K 또는 순금으로 변경하고 싶어요. 

    A

    일부 상품의 경우 함량, 색상 등의 옵션 선택이 가능하지만, 상품에 따라 옵션 선택이 다양하기 때문에 제품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  14. Q

    [상품관련] 금 제품을 구매했는데 너무 쉽게 휘어집니다.

    A

    금은 연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한 힘을 주었을때 휘어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제품의 형태가 많이 틀어져 AS가 필요하신 경우 AS문의를 남겨주세요.

  15. Q

    [상품관련] 셋팅되는 스톤을 변경해서 제작하고싶어요.

    A

    제품에 따라 스톤 변경이 불가한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제품별 옵션을 확인해주세요!

  16. Q

    [상품관련] 진주 제품의 관리법을 알고싶어요.

    A

    진주 제품은 열, 땀, 화장품 등에 약하기 때문에 착용 후 잘 닦아서 보관해주세요.

    진주는 본딩되어 있기 때문에 수영장, 사우나, 샤워 등 습기를 피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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